• Skip to content
  • Skip to secondary menu
  • Skip to primary sidebar
  • Skip to footer

ㅍㅍㅅㅅ

필자와 독자의 경계가 없는 이슈 큐레이팅 매거진

  • Home
  • 스타트업
    • 마케팅
    • 투자
  • 시사
    • 경제
    • 국제
    • 군사
    • 사회
    • 언론
    • 역사
    • 정치
    • 종교
  • 문화
    • 게임
    • 교육
    • 덕후
    • 만화
    • 스포츠
    • 애니
    • 연예
    • 영화
    • 인문
    • 음악
    • 책
    • 학문
  • 테크
    • IT
    • SNS
    • 개발
    • 공학
    • 과학
    • 디자인
    • 의학
    • 환경
  • 생활
    • 건강
    • 부모
    • 성인
    • 여행
    • 영어
    • 음식
    • 패션
  • 특집
    • 개드립
    • 인터뷰
  • 전체글

전체글

이석기 ‘BB탄 혁명’ 개드립 모음

2013년 8월 30일 by ㅍㅍㅅㅅ (PPSS)

이석기 ‘BB탄 혁명’ 개드립 모음

[View the story "이석기 'BB탄 혁명' 개드립 모음" on Storify] … [Read more...] about 이석기 ‘BB탄 혁명’ 개드립 모음

트위터 파란선 업데이트 개드립 모음

2013년 8월 29일 by ㅍㅍㅅㅅ (PPSS)

트위터 파란선 업데이트 개드립 모음

[View the story "트위터 업데이트 개드립 모음" on Storify] … [Read more...] about 트위터 파란선 업데이트 개드립 모음

메세지로 물타기,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2013년 8월 29일 by 찬하늘 (coldsky)

메세지로 물타기,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현대 마케팅은 메시지의 경쟁이다.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에게 자신의 브랜드를 얼마나 각인시킬 수 있는지가 마케팅의 성패를 좌우한다. 이때 고려해야 할 것은 ‘얼마나 이성적이고 논리적인 메시지를 만들 것인가?’가 아니라, ‘얼마나 감성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가?'이다. 메시지는 회사의 이미지, 제품의 홍보 등 일상적인 업무 영역에서도 큰 힘을 발휘하지만, 특히 큰 힘을 발휘할 때는 바로 위기상황에서다. 마른하늘에 날벼락과 함께 떨어진 도끼가 자신의 발등을 찍었을 때, … [Read more...] about 메세지로 물타기,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누가 세금 안 냈어?!

2013년 8월 29일 by Crete

누가 세금 안 냈어?!

나는 박근혜정부의 세제개편안 원안(중앙일보)을 찬성한다. 물론 이 중앙일보 기사는 여느 언론매체처럼 본질을 왜곡하는 선동적 표현으로 가득찼지만 한편으로 이번 세제개편안의 본질 또한 담고 있다. 즉 중산층 세부담 소폭 증가, 고소득 세부담 증가... 책임있는 정치인과 인기에 영합하는 정치인을 나누는 것은 쉽지 않다. 어떤 정치인도 인기만 고려하거나 장기적 안목의 정책만을 추구할 수는 없기 때문이다. 결국 둘 사이 조화의 정도가 그 정치인의 역사적 평가를 가늠하는 척도가 될 … [Read more...] about 누가 세금 안 냈어?!

왜 이번 삼성 광고는 저렇게 구린 거죠?

2013년 8월 29일 by Lin Jasmine Kim

왜 이번 삼성 광고는 저렇게 구린 거죠?

(온라인 매체 Mashable의 스토리를 번역한 글입니다. -편집자 주) 이른바  "세계 최악의 배우들"이 출연한 새 삼성 광고 하나가 '레딧'에서 놀림을 받고 있다.  로봇처럼 딱딱하고 전형적인 연기와 민망한 대본 때문에 엄청난 조롱을 받고 있는 거다. http://youtu.be/zszctncJTEU 한국 기업의  '840 EVO  SSD'를 광고하기 위한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는 삭제되었으나 미러드 버전(복사본)은 남아있는데, 세 명의 터무니 없이 전형적인 캐릭터들이 … [Read more...] about 왜 이번 삼성 광고는 저렇게 구린 거죠?

크레용팝 제작자, 크롬엔터 황현창 대표 인터뷰

2013년 8월 28일 by 강병진

크레용팝 제작자, 크롬엔터 황현창 대표 인터뷰

누군가는 크레용 팝의 <빠빠빠>가 걸그룹 포화시대에서 살아남으려는 안간힘의 풍경이라고 했다. 나는 생각이 달랐다. 헬멧을 쓴 소녀들이 개다리 춤을 추는 게 안간힘일 수는 있지만, 그래도 정도라는 게 있는 거다. <빠빠빠>에는 정도를 벗어난, 아니 업계의 정도 따위는 모른다는 식의 태도가 있었다. 정도를 알았다면, 달샤벳의 <내 다리를 봐>처럼 춤추거나, 걸스데이의 <여자대통령> 같은 가사를 들이밀지 않았을까? 크레용 팝에 얽힌 논란과 별개로 이들을 만든 … [Read more...] about 크레용팝 제작자, 크롬엔터 황현창 대표 인터뷰

한국은행 ‘R 프로그래머 모집’ 관련 트윗 모음

2013년 8월 28일 by ㅍㅍㅅㅅ (PPSS)

한국은행 ‘R 프로그래머 모집’ 관련 트윗 모음

[View the story "한국은행 R 프로그래머 모집" on Storify] … [Read more...] about 한국은행 ‘R 프로그래머 모집’ 관련 트윗 모음

국정원 vs 이석기 트윗 모음

2013년 8월 28일 by ㅍㅍㅅㅅ (PPSS)

국정원 vs 이석기 트윗 모음

… [Read more...] about 국정원 vs 이석기 트윗 모음

4D? 5D? 라이드? 특수영상? ‘실감미디어’라고요?

2013년 8월 28일 by 전 혜정

4D? 5D? 라이드? 특수영상? ‘실감미디어’라고요?

- 이전 편에서 이어 - 2. 4D영상에 대해서 알아보자 여기서부터는 저작론에 관련한 깊숙한 얘기니까 패스하셔도 아무 상관이 없어요. 아니, 사실 제 글 전체를 패스하셔도...   2.1 효과의 종류 그렇다면 일반 4D극장에서 말하는 4D효과란 것이 무엇인지 자세히 알아봅시다. 보통 4D극장에서 사용되는 4D효과는 크게 두 가지로 구분할 수 있죠. 하나는 의자에 장착된 효과로서 의자효과(chair effect) 또는 개인효과(personal effect)라는 것이 … [Read more...] about 4D? 5D? 라이드? 특수영상? ‘실감미디어’라고요?

작가 지망생들에게 내미는 손

2013년 8월 28일 by ㅍㅍㅅㅅ (PPSS)

작가 지망생들에게 내미는 손

미국 워포드 대학에서 'SharedWorld 2013'라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Hand in Hand'라는 재미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픽션 창작자들이나 편집자들에게 '후배들을 위한 조언'을 손바닥에 써서 사진 찍어 보내달라고 해 웹사이트에 올리는 건데, 그중 눈에 띄는 것들을 뽑아 보았습니다. 오역지적환영! 피드백환영!   (존잘님 이렇게 멋있는건 반칙요) 눈으로 본 건 잊어라. 그리고 창조하라.   써라. 끝까지 써라. 계속 … [Read more...] about 작가 지망생들에게 내미는 손

  • « Previous Page
  • Page 1
  • …
  • Page 1522
  • Page 1523
  • Page 1524
  • Page 1525
  • Page 1526
  • …
  • Page 1584
  • Next Page »

Primary Sidebar

SPONSORED

RECOMMENDED

Footer

ㅍㅍㅅㅅ

등록번호: 서울, 아03293
등록일자: 2014년 8월 18일
제호: ㅍㅍㅅㅅ
발행인: 이승환
편집인: 이승환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369 12층
발행일자: 2014년 8월 18일
전화번호: 010-2494-1884
청소년보호책임자: 이승환
Privacy Policy

Copyright © 2025 · Magazine Pro on Genesis Framework · WordPress · Log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