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를 향한 진심이 만든 성과'...핵심 5종 최고 등급 쾌거

프리미엄 펫 그루밍 케어 브랜드 바이랩(BYLAB)이 자사 5개 핵심 제품에 대해 독일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EXCELLENT 5-STAR) 인증을 획득했다. 바이랩은 이 성과를 시작으로 전 제품에 대한 최고 등급 인증을 목표로 삼으며, 반려동물의 피부 안전에 대한 흔들림 없는 책임감을 입증했다.
독일 더마테스트는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자극 테스트이다. 피부과 전문의, 알레르기 전문의, 생물학자, 식품화학자 등으로 구성된 연구진이 매우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로 제품의 안전성을 검증하여, 전세계적으로 높은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다.

바이랩은 수많은 보호자들이 "우리 아이는 원래 피부가 예민해서..."라는 말로 잦은 트러블을 숙명처럼 받아들이는 현실에 주목했다. 아이들이 겪는 가려움과 고통, 그리고 이로 인해 보호자들이 겪는 불안감의 근본적인 원인을 끊어내기 위해 직접 제품 개발을 시작했다.
단순히 '좋다'를 넘어, '반려동물 피부에 자극이 없는 제품'이라는 과학적 증명을 위해 바이랩은 핵심 라인업 5가지 제품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했다. 그 결과, ▲수분 풋 케어 ▲스킨 케어 ▲아이클리너 ▲세럼 미스트 ▲스킨 밸런스 버블 샴푸 제품이 모두 ‘EXCELLENT 5-STAR’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이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의 피부에 가장 순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음을 입증한 것이다.
바이랩 관계자는 "이번 5개 제품 인증은 시작일 뿐"이라며, 앞으로도 나머지 전 제품에 대해서도 더마테스트 최고 등급 인증을 완료하여, 보호자들이 제품을 선택할 때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