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CJ올리브영과 맞손...올리브영 전용 파킹통장 나온다

올리브영 회원 대상 금리우대·결제 리워드 통장 출시 예정
뷰티·헬스 플랫폼 연계 디지털 마케팅 등 생활밀착형 서비스 강화

신한은행, CJ올리브영과 맞손...올리브영 전용 파킹통장 나온다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 CJ올리브영과 맞손...올리브영 전용 파킹통장 나온다 /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CJ올리브영과 손잡고 뷰티·헬스 소비자 맞춤형 금융 상품 개발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양사 협력으로 올리브영 회원 전용 고금리 파킹통장과 결제 리워드가 결합된 신상품이 2026년 1분기 출시될 예정이다.

협약에 따라 올리브영 회원들은 신한은행이 제공할 파킹통장에서 금리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전용 통장이나 연계 체크카드를 이용할 경우 별도의 결제 리워드도 제공받게 된다.

신한은행과 CJ올리브영은 이번 협업을 계기로 뷰티&헬스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혁신 금융 서비스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생활밀착형 서비스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협력도 더욱 확대될 전망이다.

신한은행 측은 “CJ올리브영의 고객이 한층 쉽고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연계 모델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바탕으로 고객 일상에 밀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사진=신한은행

관련기사
저작권자 © PPSS ㅍㅍㅅㅅ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