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늘의 맛집... 뼈해장국, 삼겹살집 소개

'생생정보'가 소개한 전국 찐맛집! 대전 뼈해장국, 강릉 오징어순대, 성수동 삼겹살까지 가성비와 개성 모두 잡았다

합리적인 가격과 개성 있는 메뉴가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다.

3일 방송되는 KBS2TV '생생정보'에서는 전국 각지의 특색 있는 맛집들이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미각을 자극했다.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뼈해장국 전문점 ‘열두달꽃돼지’가 등장했다. 이곳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푸짐한 뼈해장국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점심특선도 운영 중이다. 장시간 푹 고아낸 국물과 부드러운 고기로 완성한 뼈해장국은 가성비를 중시하는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장PD의 AI 여행기’에서는 강릉의 로컬 음식들이 소개됐다. 대표적으로 '오징어순대나라'는 강릉에서만 맛볼 수 있는 오징어순대를 제공하며, 지역 특색이 살아 있는 맛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다른 식당 '감자적일번지'는 감자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강원도식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독특한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이외에도 '불효자 성수'는 성수동에 위치한 돌판 삼겹살 전문점으로, 독특한 상호와 함께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핫플레이스로 소개됐다. 두툼한 삼겹살을 돌판에 구워 고기의 풍미를 살렸다는 점에서 차별화를 뒀다.

이번 방송에서는 맛뿐 아니라 가격, 지역성, 분위기까지 갖춘 식당들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시청자들에게 실속 있는 외식 정보를 제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PPSS ㅍㅍㅅㅅ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