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 오늘의 맛집...제주 갈치국

구본승 추천 제주 40년 맛집, 서울 DDP 야경투어
대구 군위 자연형 여행지 공개

서울과 제주, 대구까지 다양한 지역 명소와 숨은 맛집들이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KBS2TV '생생정보'에서는 배우 구본승이 추천한 40년 전통의 제주 현지 맛집부터, 건축적 가치와 도시 경관을 조망할 수 있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투어, 그리고 대구 군위 지역의 전원형 여행지까지 다채로운 현장이 조명된다. 해당 방송은 13일 오후 6시 35분 방영 예정이다.

먼저,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남원읍에 위치한 '공천포식당'은 갈치국으로 잘 알려진 곳이다. 배우 구본승이 직접 추천한 이 식당은 40년 동안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특히 갈치국은 겨울 메뉴로 운영되며, 시세에 따라 가격이 변동된다.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는 관람객을 위한 투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DDP 건축투어는 상시 운영되며,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DDP 루프탑 투어는 오는 23일까지 유료로 운영되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다. 루프탑 투어는 도시의 야경과 DDP의 독특한 건축미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두 집 살림' 코너에서는 월 20만 원으로 즐기는 우리 가족만의 별장이 소개된다. 대구광역시 군위군에는 영화 '리틀 포레스트' 촬영지로 알려진 공간을 비롯해, 폐역으로 변신한 화본역, 전통 가옥인 대율리 대청, 그리고 불교 문화재인 아미타여래삼존 석굴까지 가족 단위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장소들이 등장한다.

이번 방송은 전국 각지의 숨은 명소와 맛집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여행의 가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사진=공천포식당, DDP 홈페이지

관련기사
저작권자 © PPSS ㅍㅍㅅㅅ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