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 꿇은 포즈에 단풍 배경 더해진 절제된 매력…SNS 속 분위기 여신

(PPSS 양진희 인턴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의 송하영이 데님 소재의 셋업 가을 코디로 근황을 전했다.

송하영은 12일 자신의 SNS에 단풍잎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 사진 속 그는 데님 소재의 셋업을 입고 무릎을 꿇은 채 한 손으로 얼굴을 감싼 포즈를 취했다.

중단발의 헤어스타일과 긴 소매가 어우러지며 단정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정면을 응시한 표정에서는 차분하고 시크한 무드가 느껴졌다.

배경으로는 가로수와 울타리가 어우러진 도심 거리 풍경이 펼쳐져 가을 특유의 정취와 함께 송하영의 스타일이 조화를 이뤘다.


송하영은 오는 22일부터 23일 'HANTEO MUSIC FESTIVAL in Korea 인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사진=송하영SNS
관련기사
- 노만석, 항소 포기 후 첫 출근…사퇴 압박엔 묵묵부답
- 비상계엄 인지하고도 보고 누락…조태용 전 국정원장 구속
- '편의의 이면'... 쿠팡 속도 경쟁의 대가, 새벽배송이 앗아간 30대의 생명
- ‘경찰 개혁’ 전면 재정비…김민석 “수사역량 대폭 강화” 긴급 지휘
- [가상자산] 셧다운 종료 초읽기… TGA 자금 재유입 기대에 비트코인 랠리 가능성 부각
- [기획] 4500원짜리 담배, 세금만 3,323원… '담배값 1만원' 인상되면 세금은 얼마?
- “익명 제보로 사과 강요” 제보에 반박… 런베뮤, “조사해 사실관계 바로잡겠다”
- [가상자산] 5억달러 유치 후속 효과... '58조' 기업가치로 도약한 리플(XRP)
- 염경엽 재계약, ‘KBO 감독 3년 30억’ 최고 기록
- ‘통계 조작’ 의혹에 부동산 대책 정면충돌…국민의힘·개혁신당 “진상 밝혀라” 민주당 “정쟁 중단해야”
- 에스파, 아마존 뮤직 라이브 무대 출격…글로벌 존재감 과시
- 신민아, ‘재혼황후’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공개…단아한 드레스 자태 눈길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