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숄더 스타일링부터 따뜻한 미소까지...
케플러, 멤버별 비하인드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 지속

(PPSS 양진희 인턴기자) 그룹 케플러의 샤오팅이 생일을 맞아 공개한 비하인드 사진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12일 케플러 공식 SNS에는 샤오팅의 생일을 기념하는 사진들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샤오팅이 다양한 콘셉트의 의상과 포즈로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모습이 담겼다.

샤오팅은 검은색 오프숄더 상의에 아우터를 걸친 채 갈색 소파가 놓인 실내 공간에서 무릎을 꿇고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긴 머리를 묶은 채 네일 아트가 돋보이는 손으로 얼굴을 감싸거나, 손가락으로 턱을 가리키며 부드러운 미소를 짓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노란색 오프숄더 상의에 체크 무늬 스커트를 매치한 채 회색 벽과 난간이 있는 야외 공간에 등장했다.

난간에 기대거나 무릎을 꿇고 앉은 자세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환하게 웃는 모습이 담겼으며, 목걸이 등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이 자연스러운 포즈와 어우러져 샤오팅 특유의 밝고 친근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샤오팅은 생일 비하인드와 더불어 최근 콘서트 무대에서도 팬들과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케플러는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에서 열린 ‘2025 Kep1er CONCERT TOUR [Into The Orbit : Kep1asia] in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케플러SNS
관련기사
- 뉴진스, 어도어에 전원 복귀 의사…민희진 “선택 존중”
- 울산화력발전소 붕괴, 사망 6명…전문성 부족, 재하도급 구조 도마 위
- 검찰총장, 중앙지검장 동시 사퇴…검찰 지휘부 초유의 공백 사태
- “가벼움의 대가일까”… 아이폰 에어, 판매 부진 속 후속 연기
- 직장갑질119 “삼성바이오로직스 개인정보 유출, 단순 보안사고 아닌 노동권 침해”
- ‘반포래미안트리니원’ 1순위 청약에 5만 명 몰려…“현금부자들의 로또” 쏠린 시선
- 노만석, 항소 포기 후 첫 출근…사퇴 압박엔 묵묵부답
- 비상계엄 인지하고도 보고 누락…조태용 전 국정원장 구속
- '편의의 이면'... 쿠팡 속도 경쟁의 대가, 새벽배송이 앗아간 30대의 생명
- ‘경찰 개혁’ 전면 재정비…김민석 “수사역량 대폭 강화” 긴급 지휘
- 에스파, 아마존 뮤직 라이브 무대 출격…글로벌 존재감 과시
- 신민아, ‘재혼황후’ 제작발표회 비하인드 공개…단아한 드레스 자태 눈길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내 댓글 모음
